본문 바로가기

CLOSET

스튜어트 와이츠만 (Stuart Weitzman) 탈리아나 taliana 80 샌들 후기

반응형

 

NordstromRack 에서 주문한 스튜어트 와이츠먼 샌들이 왔다.

노스트롬랙은 줄여서 노드랙 이라고도 하고, 굉장히 큰 미국의 창고형 아울렛이다.

실제 매장 사진을 검색해보면 알 수 있지만, 매우 혼잡하고 정신없고 정리가 안되어있는 느낌이다.

 

노드랙에서 주문 할 경우 일단 물품 컨디션에 대한 기대는 안 하는 것이 좋다.

그렇다고 해서 큰 흠이나 문제가 있을 경우 반품 등이 가능은 하지만 

어느정도 상태가 100% 최 상은 아닐 수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.

 

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착한 가격에 좋은 물건들을 살 수 있어서

가끔 둘러보곤 하는데! 이번에 스튜어트 와이츠먼 샌들을 좋은 가격에 살 수 있었다

 

참고로 스튜어트 와이츠먼은 샌들도 좋지만, 워커, 부츠류도 핫하다. 

 

 

 


235 ~ 240 을 신는 나는 힐이 있는 제품의 경우

앞으로 발이 쏠리기 때문에 6.5B 사이즈를 선택했다.

탈리아나 샌들은 8cm 힐이고 블록힐이기 때문에 걸어다니기에 좀더 안정적인 것 같다.

힐이 너무 얇으면 휘청거려서 무섭다.

이 제품은 페이턴트 블랙 색상으로 사진과 같이 반짝반짝 빛나는 게 특징이다.

자세히 보면 힐의 모양이 > 이렇게 각져있는데 이런 디테일들이 

통굽을 날렵해보이게 만들어주는 요소이다.

 

 

 

 

그리고 자세히 보면, 버클쪽에 밴딩 처리가 되어 있어서 신고 벗을 때 정말 편하다.

보통 저렇게 버클 형식으로 되어 있으면

신발장에서 쭈그리고 버클이랑 씨름하곤 했는데, 그럴 필요가 없다 *__*

 

 

이제 착용사진!

 

 

 

 

사이즈는 너무나도 잘 맞는다.

금장으로 된 버클도 얇은 줄과 딱 맞는 비율로 날렵하게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

까만색 패디를 하고 신으면 더 잘어울리겠다.

작년부터 이런 스타일의 심플하면서도 여리여리한 샌들이 가지고 싶었는데

다행이 올해 딱 발견하게 되어서 너무 다행이다.

 

 

 

급하게 옷 꺼내입고 또 찍어본 착용샷

까만색으로 어느 옷차림에나 다 잘어울릴 듯 하고 나름 편해서 좋았다

밑창이 스웨이드 가죽으로 되어있는데, 밑창 보강하고 바로 개시해야겠다!